The Vision - The 1st Digital EP

 

 

 

 

 

1. Regular
2. Come Back
3. Dream Launch

 

 

 

🎧 앨범 소개 🎧

 

WayV, 데뷔 앨범 ‘The Vision – The 1st Digital EP’ 발매!
타이틀 곡 ‘Regular’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3곡으로 구성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포부, 그리고 멋진 외모를 겸비한 ‘실력파’들로 구성된 남자아이돌 그룹 WayV가 첫 디지털 앨범 [The Vision – The 1st Digital EP]을 공개하며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WayV의 데뷔 앨범은 신인급 이상의 볼륨과 완성도를 가진 앨범으로 구성돼, 팀 고유의 색깔은 물론 7인 멤버 각각이 지닌 음악적 역량을 만나기에 충분해 보인다. 힙합,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Regular’을 비롯해 ‘Come Back’, ‘Dream Launch’ 등 3곡이 수록됐다.

또한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는 멤버들의 염원이 담긴 팀명 “威神V(WayV)”에서 비롯된 앨범명은 이번 앨범이 부여된 가치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이상’, ‘염원’ 진취적인 의미를 가진 “Vision”에는 WayV의 당찬 포부는 물론 앞으로 이들이 써내려갈 성공의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 곡 ‘Regular’, 독보적 보컬과 랩 어우러진 명작!

데뷔 타이틀 곡 ‘Regular’는 WayV의 뛰어난 보컬과 랩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라틴 트랩 장르의 곡이다. 특히 꿈을 향한 결심과 용기로 무대 위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WayV의 포부를 표현한 곡인 만큼 WayV 특유의 패기가 그대로 담긴 수작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연인에게 받은 상처를 악몽으로 표현한 어반 댄스곡 ‘Come Back’과 신인 WayV가 지닌 ‘시작’에 대한 마음가짐을 진솔하게 풀어낸 미디움 팝 장르 곡 ‘Dream Launch’까지 서로 다른 장르의 수록곡들을 통해 WayV는 자신들이 가진 풍부한 음악적 역량을 유감없이 뽐낼 것으로 보인다.

01. Regular
Chinese Lyrics by 严云农 (Yen Yun Nong)
Compos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 Wilbart“Vedo”McCoy III / George Kranz / Yoo, Young Jin
Arrang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데뷔 타이틀 곡 ‘Regular’은 미국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와 Mitchell Owens 프로듀싱한 라틴 트랩 장르의 곡으로 严云农(Yen Yun Nong)작가의 가사가 더해져 카리스마 넘치는 명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꿈을 향한 결심과 용기로 무대 위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포부를 노래한 가사에는 WayV만의 스타일리쉬한 에너지로 가득차 있다.

02. Come Back
Chinese Lyrics by 严云农 (Yen Yun Nong)
Compos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 Michael Jiminez / DEEZ / MZMC / Tay Jasper
Arranged by Mike Daley

거짓말을 일삼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받은 상처를 악몽으로 표현한 어반 댄스 곡으로, 디스토션된 신스와 업템포 비트가 어우러져 만들어낸 거친 질감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또한 애절하면서 억누르지 못하는 감정을 포효하는 랩핑이 노래가 가진 호소력을 배가시킨 점이 돋보인다.

03. Dream Launch
Chinese Lyrics by 小寒 (Xiao Han)
Composed by Hyuk Shin(153/Joombas) / $un(153/Joombas) / Minsu Bae(153/Joombas) / Jeff Lewis
Arranged by $un(153/Joombas) / Minsu Bae(153/Joombas)

WayV로서의 시작에 대한 마음가짐을 표현한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위에 오르간, 신시사이저가 어우러진 힙합리듬의 미디움 팝 장르 곡이다. 밝은 에너지가 전체 곡 분위기를 이끄는 가운데 우주로 날아가는 로켓을 매개로 꿈을 위한 노력을 노래한 재치 넘치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더보기

# 📷 티저 사진 📷

 

 

더보기

# 📷 Dream Launch 📷